기아 니로 장기렌트 제대로 진행해야죠!

기아 니로 장기렌트 제대로 진행해야죠!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이하 MBMK)가 국내 모빌리티 공략 사업의 일환으로 장기 렌터카 사업을 시작한다.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인 AK렌트카가 12월 마지막 개소세 인하 초특가 무보증장기렌터카 한정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K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중인 경차 장기렌트는 스파크, 레이, 모닝 이며, 승용차 장기렌트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등 준비되어 있다.

한편,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렌트사 및 캐피탈사가 대신 구입하고 24개월부터 60개월 등 자유롭게 기간을 정해 매월 장기렌트료를 납부하는 방식이다.

수입차 브랜드 중에서도 대표적인 인기 모델 2020 벤츠 E300, 벤츠 E220d, BMW 5시리즈, 아우디 A6 등 주요 인기 모델은 대체로 충분한 물량이 확보된 상태로 빠른 출고도 가능하다.

행사기간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율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도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을 뿐더러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 법인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전국에서 모아진 수백여대의 차량 리스트는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어 문의해주신 고객의 조건에 맞추어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모빌리티 코리아는 이런 전략에 기여할 예정이며 우리는 보다 높은 유연성을 위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새로운 구독 및 렌털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월렌트료 5만원이 추가된 정비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미션오일, 필터, 배터리 등의 소모품 교환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AK렌트카 사업부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 할부 및 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BMW의 경우엔 4월에 물량이 수급 되면서 조금은 숨통이 트일 전망이지만 코로나 여파로 공장 가동이 5~6월 중단될 예정으로 이번 물량으로 6월까지는 버텨야 할 수 있는 상황이다.

렌터카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이번 조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경제상황을 감안해 마련했다.

또한 수입차 장기렌트 리스 특판 가격표 차량으로는 벤츠 GLC클래스, BMW, 지프 등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의 차량을 특판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