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장기렌트 조건

모하비 장기렌트 조건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는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리스 등 기존 자동차 구매 방식과 비교해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호평받는다.

신차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는 최소 36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전문업체인 아이젠카가 연말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국산 SUV 1위 현대차 싼타페는 최근 월 6~7000대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단순히 견적서 비교가 아닌 고객 스스로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신의 수입차 프로모션 할인 정보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벤츠 BMW 아우디 등 인기 수입차량의 경우 오토리스(장기리스) 상품이 상대적으로 유리하지만 여러 딜러사의 조건과 견적을 최저가로 비교한다는 것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다.

AK렌트카 12월 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자동차장기렌트카 싼타페TM장기렌트, 아반떼, 쏘나타dn8장기렌트, 그랜져IG장기렌트(하이브리드 포함), 올뉴투싼 장기렌트, 더뉴그랜드스타렉스 장기렌트카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도 있다.

계약 기간과 월 납입금은 유연하게 조절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으로 비교하여 고객감사 업체별 1등 견적 특별 프로모션 행사다.

여기에 렉서스(1236대), 포드(1007대), 토요타(928대), 볼보(849대), 랜드로버(726대)등 타 브랜드들까지 순위 상승세에 가세하면서 첫 2만대 돌파를 이룰 수 있게 했다.

국내 메이저 회사에서 내놓았던 정비상품과 큰 차별점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이제 저신용장기렌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정비서비스의 목마름을 달래줄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국산 SUV 1위 현대차 싼타페는 최근 월 6~7000대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