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닉 장기렌트 조건

스토닉 장기렌트 조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기아자동차 셀토스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리스·렌트 특가몰은 XM3, 베뉴 등 중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K7, 그랜저 등 중형 세단, 벤츠·BMW 등 수입차까지 다양한 차종을 판매한다.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 신청하기만 하면 각 소속이 다른 업체딜러들이 앱으로 견적서를 제시하는 방법으로 차고 앱을통해 롯데렌터카, sk렌터카, kb캐피탈 등 국내 장기렌트업체 견적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볼수있다.

우선 BMW 320d GT 그란투리스모 3GT는 단종 전 최대 할인 마지막 물량으로 판매되며, BMW X시리즈의 경우 인기모델 X5, X6는 모델 별 1~3개월 대기 X3와 X4 모델은 소량 재고만 확인된다.

기아자동차는 신형 올뉴K3, 더뉴 K5, 올뉴K7, 더뉴카니발, 레이장기렌트가 높은 만족도로 인기를 모으며 르노삼성자동차는 SM3, SM5, QM3, QM6장기렌터카가 준비되어 있다.

현재 르노삼성차는 완성차 브랜드 5사 중 2월 판매실적이 가장 큰 폭으로 감소 중에 있으며, 내수와 수출 동반 부진으로 전년 동월 대비 22.3%나 떨어진 상태로 파악되고 있다.

최근 장기렌트카 이용이 급증하면서 신차는 물론 중고차까지 다양한 형태의 장기렌트 서비스가 운영 중이다.

또한 3~4년의 자동차 교체 시기에도 중고차 처리의 불편 없이 대행할 수 있다.

기존 렌트, 리스 계약 시 필요했던 보증금 제도를 없애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금액과 기준으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BMW에서는 5시리즈 6시리즈 1시리즈 및 7시리즈 등 모델은 넉넉한 물량으로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차고는 갈수록 성장하며 커지는 장기렌터카 업계에 신차장기렌트카, 신차리스 비교견적 플랫폼어플로로 출사표를 던졌다.

기욤 프리츠 메르세데스 벤츠 모빌리티 코리아 대표이사는 우리가 내리는 모빌리티 정의는 간단하다.

누구나 이용할수 있는 상품이지만 한가지 문제점은 저신용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보통 30% 이상의 보증금 부담을 해야하는 고충이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