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닉 장기렌트 출고하고 싶으시죠!

스토닉 장기렌트 출고하고 싶으시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출장?외근 빈도가 현저히 줄었는데 장기렌트는 주차장에 세워놓기만 해도 월 고정비가 들어가기 때문이다.

벤츠 C클래스는 가솔린 모델 C200으로 판매중이며 빠른 출고도 가능하다.

사진 현대자동차 현대차는 지난해 12월 동남아 최대 차량공유 서비스 그랩과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달식을 가졌다.

2020년 4월 신차 보증금은 차량가액의 10% 미만대로 설정하며, 중고차 장기렌트의 보증금은 100만원부터 책정하여 중고렌트카 고객들의 차량 마련에 있어 초기비용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한다.

또한 업계최초 자체 프리미엄 센터를 운영 중 이며 솔라가드 (퀀텀, 새턴 등)프리미엄 틴팅 및 신차패키지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 중 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 다이렉트카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다.

▲2020 벤츠 GLC 220d 4matic 2.0 디젤 (6,740만원) 리스 가격은 월 77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수입차 오토리스 장기렌트 가격비교 전문 기업 오토드림카에서 진행중인 벤츠 BMW 아우디 등 인기 수입 차량 4월 법인 개인사업자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가격비교 할인 프로모션이 인기다.

현재 벤츠 GLC 300 4matic 기본형 리스 가격은 월 72만원대이다.

기아자동차는 신형 올뉴K3, 더뉴 K5, 올뉴K7, 더뉴카니발, 레이장기렌트가 높은 만족도로 인기를 모으며 르노삼성자동차는 SM3, SM5, QM3, QM6장기렌터카가 준비되어 있다.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때도 주의사항이 있다.

업체는 자동차리스 와 신차할부 또한 초기비용없는 무보증 프로모션을 진행 중 이며, 신차할부의 경우 1금융권 상품으로 최저금리로 최대 12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국내 자동차 판매량(2019년 2월 기준)을 보면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내수 10위권 내를 모두 휩쓸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자동차리스 가격비교 견적 사이트에서 국산및수입차리스 대상으로 월렌탈료 다운 특가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